김사월 1,2,3집 (LP) ...
LP 신보 문자 서비스...
수입,리셀러,초판,...
CD,LP 불량 유무 확인...
LP4종 발매일 연기 ...
> 음반장르 > K-POP > Rock
하비누아주 (Ravie Nuage) CD / 하비누아主義

레이블 : Mirrorball Music
바코드 : 8809280168200
출시일 : 2012/05/11
장르 : Indie
상태 : 품절
판매가 : 12,000
할인가 : 8,300 원 (80)
수량 :
1. 기억의 초원
2. 새벽 두 시
3. 바람, 바람. (Wish, Wind.)
4. 운동화
5. 뽐므에게
6. 안녕 
2집 새벽녘
그리고,겨울 (EP)
1집 청춘
2010년 1월, '감성이들' 이라는 수줍은 이름으로 모여 첫 공연을 시작했던 피아노, 보컬, 젬베의 3인조 밴드가 다섯 명이 되어 '하비누아주'라는 이름으로 홍대에서 활동한 지 2년, 드디어 그들이 첫 번째 앨범을 완성했다.

많은 홍대 음악가들이 그렇듯 그저 좋아서, 들려 주고 싶어서, 연주하고 노래해 온 이 밴드의 출발은 대학 동기 사이인 (피아노를 치는)전진희와 (노래하는)뽐므의 만남에서부터 시작됐다. 각별한 우정을 나눈 이 두 친구는 마음과 마음이 소통할 수 있는 음악을 함께 만들고 싶어 공동의 작업을 시작했고, 뜻을 같이 한 심영주(베이스), 박찬혁(기타), 배유림(드럼)을 만나, 하비누아주는 보다 성숙한 사운드로 거듭났다.

하비누아주의 첫 미니앨범에는 그 동안의 활동을 통해 선보였던 15곡 중 6곡을 담았다.

* 기억의 초원
* 새벽 두 시
* 바람, 바람. (wish, wind.)
* 운동화
* 뽐므에게
* 안녕

활동 초기부터 하비누아주의 소개에는 '자연'이라는 단어가 빠지지 않았다. 느끼는 바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일에 서투르기 때문에, 어쩌면 그들은 순간 순간의 감정을 자연적 요소에 빗대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자연'이라는 것은 존재하는 것 중에 가장 순수한 것에 대한 상징이자, 나무, 하늘, 바람 같은 것들뿐만이 아니라, 시간, 공간, 추억 등, 우리를 감싸고 있는, 우리들 누구나가 속해 있는 모든 것들을 포함한다. 그리고 그들은 바로 그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한다. 마치 혼자 떠난 어느 낯선 여행지에서 상쾌한 공기를 힘껏 들이마신 뒤에, 긴 숨을 내뱉고 있는 듯한 기분을 이 음악들을 듣는 사람들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각자 다른 음색, 다른 감성을 지닌 다섯 명이 조화를 이루어 완성한 이야기 여섯 편. 숨소리 하나, 손 끝 하나의 떨림까지 느껴지는 음악이 되길 바라며, 섬세한 감성을 빠짐없이 담으려 애쓴 이 앨범을 통해, 하비누아주는 그들의 음악이 듣는 이의 마음을 위로하는 음악이 되기를 진심으로 희망하고 있다.
등록된 사용후기 중 채택되신 회원님께 1,000원이 적립됩니다.    
현재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joamusic
  Beatles LP
  Beauty and the Beast
  Sleeping Beauty
  Tangled
  Mulan
  Princess and the Fr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