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4종 발매일 연기 ...
LP 신보 문자 서비스...
수입,리셀러,초판,...
CD,LP 불량 유무 확인...
"Ex-US" 구매시 참고...
> 음반장르 > JAZZ > 국내
이연숙 / Songs With The Charli Green Big Band

레이블 : Bic Music
바코드 : 8805636068132
출시일 : 2012/01/03
장르 : 재즈/블루스
상태 : 품절
판매가 : 15,000
할인가 : 12,400 원 (120)
수량 :
1. Yesterday
2. Crazy
3. Just Squeeze Me
4. The More I See You
5. Easy Living
6. Skylark
7. Moonlight In Vermont
8. This Can’t Be Love
9. Falling In love With Love
10. Stardust  
2집 A BEAUTIFUL MEMORY
한국 재즈보컬 이연숙의 첫 앨범 ‘ Songs with the Charli Green Big Band’ 를 소개한다. 네덜란드 프로페셔널 빅밴드의 화려한 음률과 빠르게 생동하는 리듬속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따뜻하고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정통적인 스탠다드 재즈음악이다.


이 한장의 앨범이 한국 재즈계에 큰 센세이션으로 다가 올 것을 자신있게 단언하며, 거기엔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몇가지만 나열하고자 한다. 일단 이 앨범속 보컬 이연숙의 보이스를 들어보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그 강렬함과 부드러운 섬세함과 따뜻함. 그녀의 목소리는 오랜 훈련의 결실이라 짐작해 본다. 아니나 다를까 자료를 보니 그녀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인정받고 있는 미국의 목소리 트레이닝 연구회인 EVTS 멤버이고 네덜란드 유트렉트(Utrecht) 컨서바토리에서 석사과정을 하던 중 국제자격증을 획득했다고 한다. 그리고 빅밴드와 함께 노래한다는 것은 많은 재즈보컬들의 로망이 아니던가?


첫 번째곡 [Yesterdays]는 기존의 해석과는 다르게 경쾌한 패스트 스윙에 빅밴드 사운드와 그녀의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가 압도적인 전통적인 빅밴드의 모습이다. 특히 마지막 부분 스윙에서 라틴리듬으로 체인지 되는 부분이 아주 인상 깊다.


두 번째곡 [Crazy]는 윌리넬슨의 곡으로 익숙하지만 프레이지마다의 표현력이 감성을 더한다. 그녀의 편곡으로 재탄생한 [Skylack]은 기존의 재즈 스탠다드 발라드의 전형적인 모습에서 탈피하여 현대적인 모습으로 재 편곡, 연주되어 새로운 작품으로 느껴질 정도로 신선하다. 특히 이 곡에서는 그녀의 또 다른 색깔을 볼 수 있으며,한 가수가 가질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의 깊이와 모던하게 표현된 그녀의 솔리스트로서의 역량도 감상할 수 있다.
등록된 사용후기 중 채택되신 회원님께 1,000원이 적립됩니다.    
현재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joamusic
  Beatles LP
  Beauty and the Beast
  Sleeping Beauty
  Tangled
  Mulan
  Princess and the Frog